G마켓, 출산·육아 용품 '베이비&키즈 위크'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6일까지 ‘베이비&키즈 위크’를 열고, 여름 시즌 꼭 필요한 출산·육아 용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하기스, 팸퍼스, 매일유업, 일동후디스, 압타밀 등 60여개의 국내외 인기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무더위 속 아이들의 쾌적한 일상을 위한 여름 기저귀를 특가에 소개한다. 낮용, 밤용으로 구분해 필요에 맞게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얇고 통기성이 뛰어나 활동량이 많은 낮에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낮기저귀’ 대표 제품으로 ‘하기스 매직컴포트 썸머’, ‘슈퍼대디 매직드라이 썸머’, ‘팸퍼스 에어차차’ 등이 있다. 강력한 흡수력으로 샘을 방지해 ‘밤기저귀’로 활용하면 좋은 제품으로는 ‘팸퍼스 통잠팬티’, ‘하기스 맥스드라이’, ‘슈퍼대디 흡수최강 밤기저귀 리얼씬’ 등이 있다.     

매일 달라지는 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12일에는 G마켓은 여름 물놀이 필수품인 ‘하기스 물놀이팬티 10팩을 9천620 원에, 옥션은 아기들이 좋아하는 주스인 ‘요미요미주스 24팩을 1만3천930원에 제안한다. 이 외에도 분유, 음료&간식, 이유식&영양식, 스킨케어, 외출용품 등 카테고리별로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베이비 위크 15% 중복쿠폰’을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3회씩 지급한다.     

임슬기 G마켓 생필품팀 매니저는 “여름철은 더위에 약한 아이들에게 더 세심하고 각별한 신경이 필요한 만큼, 출산부터 육아까지 관련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여름 육아 필수템부터 데일리 특가 상품을 엄선하고, 할인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육아맘, 육아대디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링크 :

G마켓, 출산·육아 용품 '베이비&키즈 위크' 진행 - 씨넷코리아 | 글로벌 IT 미디어 (cnet.co.kr)

오늘의 인기글

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0

empty_image

아직 게시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게시글을 작성해주세요!